(주)미래시스템은
고객 만족 기업경영을 실현하기 위하여
“고객 가치 창조를 위한 노력과 정성”으로 21세기 무한 경쟁의 시대에 품질선도와 고객 만족을 기업의 존재 가치로 하여, 최고의 품질을 효율적으로 달성하기 위해 경영 대리인을 임명하여 품질경영시스템을 수립하여 운용하며, 이의 이행상태를 확인하여 보고할 책임과 권한을 부여한다. 또한, 정기적으로 품질경영시스템을 검토하여 개선시키며, 교육 또는 게시를 통해 조직에 근무하거나 조직을 대신해 업무를 수행하는 모든 인원에게 전달되고 실행될 수 있도록 관리한다.
이를 달성하기 위한 당사의 품질방침은
이며, 품질방침의 최종 목적은 고객 만족과 우수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클레임 무발생이 당사의 최고 방침임을 확인한다.
모든 인원은 회사의 품질경영방침과 품질경영시스템의 기본적인 방향을 명확히 이해하고 업무가 수행되도록 하며, 부문별로 정해진 프로세스에 따라 업무를 수행함은 물론 최선의 노력을 통해 고객이 만족하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투입해야 한다.